보안 접속



[ FAQ ]



Q1. 입금확인이 안되었어요.

A1. 입금확인

입금확인은 입금하신 후 30분 이내에 자동으로 입금확인, 바로 문자를 보내드린답니다.

간혹 입금자성함을 달리하셨거나 초과 입금하셨을 경우, 입금확인이 바로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이런 경우, 문의게시판이나 전화(02-333-4785)를 통해 알려주시면 바로 처리됩니다.



Q2. 언제 발송되나요?

A2.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과 입금이 완료되면 바로 당일 오후5시에 우체국으로 발송됩니다.

1~3일 정도 후에 수령 가능 하십니다. (맞춤제작/예약상품제외)



Q3. 수령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.

A3. 낮12시까지 문의게시판이나 전화(02-333-4785)를 통해 알려주셔야 합니다.



Q4. 입금자 이름이 변경되었어요.

A4. 주문 시 입금자란에 적어두셨던 이름이 변경되었을 경우 문의게시판이나 전화(02-333-4785)를 통해 알려주셔야 합니다.



Q5. 주문 취소했는데 카드취소가 되지 않아요.

A5. 일단 영업시간이 아니라 취소가 안될 수 있고요. 이건 영업시작 시 바로 취소됩니다.

또는 주문취소가 되어도 PG사(INICIS)와 해당카드사의 데이터 교환 기간으로 인하여 주문 취소된 날로부터

3~7일 후에 고객님의 해당 카드사에 반영됩니다. 카드취소는 스타일로 고객센터(02-333-4785)로 카드취소확인은

해당 카드사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.



Q6. 주문한 상품이 품절이라고 뜨네요. 입금해도 되나요?

A6. 예약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은 준비한 재고의 수만큼 주문을 받습니다.

이 경우는 마지막 남은 재고를 구매하신 것이므로 입금하시면 발송되니 안심하세요.



Q7. 적립금으로만 4만 어치 상품구매 시 배송료는 부과되나요?

A7. 구매총액이 4만원에 딱 맞게 구매하신 상태에서 적립금을 사용하셨다면 배송료 2천5백원은 부과되지 않습니다.



Q8. 여러 번 나누어 주문했는데 묶음수령을 원합니다.

A8. 배송 전날까지 문의게시판이나 전화(02-333-4785)를 주시면 묶음 배송해드립니다.

배송료가 중복되는 경우 적립금으로 전환해드립니다.

주문자성함이 같은 경우는 알아서 묶음 배송해드립니다.



Q9. 배송되었다고 문자가 왔으며 며칠 지났는데도 아직 못 받았어요.

A9. 일단 알려드린 등기번호로 배송경로를 확인해보셔야 합니다.

우체국택배 (1588-1300)로 전화하셔서 등기번호를 알려주시고 담당집배원님과 통화를 하시면 확인이 가능하십니다.

급하신 경우, 고객센터(T:02-333-4785)로 전화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또는 아파트- 해당 경비실/ 학교- 학생회실 혹은 우체국/ 기숙사-사감실이나 경비실/ 군부대- 위병소,

회사나 건물- 경비실이나 회사 동료, 또는 관리부에서 확인 바랍니다.



Q10. 팔목사이즈가 170mm인데 160~170mm와 170~180mm 중
       어떤걸 선택 해야 하나요?

A10. 탄성줄은 처음 착용시 살짝 늘어납니다. 취향에 따라 딱 맞는 걸 좋아하시면 160~170mm를,

약간 넉넉한 착용감을 원하시면 170~180mm를 선택하시면 됩니다.

Copyright ⓒ 스타일로 All Rights Reserved.
상호:스타일로 I 사업자번호:129-20-29650 [사업자정보확인] I 통신판매업신고번호:서울종로-0193호
대표자:황호석 I 이메일:idmaker@naver.com I 전화:02-333-4785 I 호스팅:메이크샵
반송주소 - 서울 종로구 이화장1나길 24 스타일로